노래로 듣는 산소카페 청송사과!

청송군, CM송 제작해 청송사과 홍보 발 벗고 나서

김미영기자 | 기사입력 2019/09/11 [15:48]

노래로 듣는 산소카페 청송사과!

청송군, CM송 제작해 청송사과 홍보 발 벗고 나서

김미영기자 | 입력 : 2019/09/11 [15:48]

▲ 보도자료(청송군, CM송 제작해 청송사과 홍보 발 벗고 나서)     © 김미영기자


[사건의 내막 대구경북/ 김미영기자] = 청송군은 본격적인 사과 수확기에 앞서 “청송사과 CM송”을 제작·활용하면서 청송사과 홍보에 발 벗고 나섰다.

 

군은 도시브랜드 ‘산소카페, 청송군’과 ‘청송사과’의 우수성 및 차별성을 보다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청송사과 CM송” 을 특별 기획하여 제작하게 되었으며, 완성된 노래는 20초, 30초, 1분, 1분30초 네가지 버전이다.

 

특히 듣는 사람의 귀를 매료시킬 수 있는 쉬운 멜로디에, 맑고 깨끗한 산소카페의 이미지와 자연이 만든 명품 청송사과의 특성을 잘 부각시킬 수 있는 가사를 입혀 누구나 한번만 들어도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도록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군은 청송사과 CM송을 행정전화 통화연결음으로 지정하고,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블로그에서 어느 누구나 자유롭게 다운받아 휴대전화벨소리 등으로 사용하게 할 방침이며, 청송사과축제를 비롯한 각종 축제, 행사, 공연 등에도 널리 활용해 홍보효과를 극대화하고 청송사과의 명성을 드높인다는전략이다.

 

또 향후 CM송 홍보영상을 제작하고, CM송을 포함한 2절 가사 및 MR(반주음악)을 별도 제작해 청송문화원 합창단 공연 등에도 활용할 예정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청송사과 CM송은 누구나 재미있고 쉽게 흥얼거릴 수 있도록 제작에 심혈을 기울였다.”며 “많은 분들이 자꾸 자꾸 따라 불러서 청송사과가 크게 홍보돼 농가소득 창출과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었으면한다.”고 말했다.

 

한편 청송사과는 올해까지 7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전국 최고의 사과브랜드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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