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초전면, 포도농가 일손돕기 웃음꽃 피네....

류삼덕 초전면장를 비롯한 공무원, 주민 40여명 참여...부족한 일손도와..

김미영기자 | 기사입력 2020/06/02 [23:44]

성주군, 초전면, 포도농가 일손돕기 웃음꽃 피네....

류삼덕 초전면장를 비롯한 공무원, 주민 40여명 참여...부족한 일손도와..

김미영기자 | 입력 : 2020/06/02 [23:44]

 

▲ 류삼덕초전면장 농촌 일손 돕기를 실시했다.  © 김미영기자


[한국아이뉴스/성주군]=김미영 기자=
농촌 고령화 및 코로나 19 사태의 장기화에 따른 농가인력 부족 현상을 해소하기 위해 류삼덕 초전면장를 비롯한 성주군 주민복지과와 상하수도사업소,초전면 직원, 주민 등은 2() 초전면 어산리에 소재한 포도농장을 찾아가 농촌 일손 돕기를 실시했다.

 

이날 일손돕기 지원을 받은 농가주는 일손이 부족하여 한 해 농사에 대한걱정이 많았는데, 바쁜 일정과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직원들이 정성가득 포도 순을 따는 직원들의 모습에 올해 포도농사는 풍년이 되겠다며 웃으며 손을 보태주어 큰 도움이 되었다며 감사함을 표했다.

 

류삼덕 초전면장은 바쁜 업무에도 농촌 일손돕기에 적극적으로 임해준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지역 주민의 어려움을 조금이나마 덜어 드리게되어 기쁘게 생각한다앞으로도 지속적인 일손돕기로 농가에 도움을 드리고, 항상 주민과 소통하며 협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일손돕기는 코로나 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마스크 착용, 손소독제비치, 생활 속 거리 두기 등 생활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면서 실시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류삼덕 초전면장 관련기사목록
경북영상뉴스
구미 시정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