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 2020 행락질서 및 물놀이 안전요원 합동교육 실시

상냥한 미소, 친절한 자세로 손님맞이 만반의 태세 갖춰

김미영기자 | 기사입력 2020/06/26 [20:39]

성주군, 2020 행락질서 및 물놀이 안전요원 합동교육 실시

상냥한 미소, 친절한 자세로 손님맞이 만반의 태세 갖춰

김미영기자 | 입력 : 2020/06/26 [20:39]

 

▲ 성주군, 2020 행락질서 및 물놀이 안전요원 합동교육 실시  © 김미영기자


[한국아이뉴스/성주군]=김미영 기자=
성주군에서는 여름 피서철을 앞두고 지난 26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행락안내요원 및 물놀이 안전요원 64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행락질서 합동교육』을 실시하여 성주를 찾아오는 행락객을 맞을 만반의준비에 나섰다.

 

이번 교육은 하절기 피서철을 맞아 가족, 친구들과 함께 성주를찾아오는 행락객들이 즐거운 휴가를 보내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우리지역 천혜의 자연환경을 보존하는데 목표를 두고 행락질서 안내요원, 물놀이안전요원 등을 대상으로 하천 내 불법행위 예방, 쓰레기 분리수거, 불법 내수면어업행위 예방, 물놀이 안전교육 등을 실시했다.

 

특히, 올해는 예년의 단속과 계도의 딱딱한 이미지를 과감히 없애고 안내와 봉사의 자세로 운영 방향을 대폭 개선하여 행락객들에게 상냥한미소와 친절한 자세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총력을 다하여 관광이미지 개선에 집중할 계획이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가족과 함께 행복한 마음으로우리 지역으로 나들이를 오는데, 휴가지에서 불친절과 불편사항으로 기분을망치게 해서는 안된다“ 며 ”무더운 날씨에 힘들겠지만 내 가족이라는 마음으로 손님을 맞이하여 내년 후년에도 다시 찾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이병환 성주군수는 관련기사목록
경북영상뉴스
구미 시정 뉴스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