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송군, 2021년도 군정 주요업무 보고회 개최

내년도 군정방향 설정 및 대외적 여건변화에 발맞춰 핵심사업 발굴

김미영기자 | 기사입력 2020/09/15 [06:02]

청송군, 2021년도 군정 주요업무 보고회 개최

내년도 군정방향 설정 및 대외적 여건변화에 발맞춰 핵심사업 발굴

김미영기자 | 입력 : 2020/09/15 [06:02]

 

▲ 청송군, 2021년도 군정 주요업무 보고회 개최  © 김미영기자


[한국아이뉴스/ 경북청송군]=김미영 기자=
청송군은 지난 14일(월)부터 18일(금)까지 5일간 군청 소회의실에서 2021년도 군정 주요업무 보고회를 개최한다.

 

윤경희 군수가 주재한 이번 업무보고회는 내년도 군정방향을 설정하고, 군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변화를 이끌어 갈 시책사업 발굴을 위해 개최되었다.

 

특히,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지역경기 부양책, 민선7기 공약사업의 완수,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비하기 위한 미래성장동력 발굴 등 핵심 현안 사업에 대해 심도 있게 논의할 예정이다.

 

이번 보고회에서 논의될 주요 핵심 사업으로는 대구경북 통합신공항 건설에 따른 발전방안, 청송소방서 신축사업, 청송산림레포츠 휴양단지 조성사업, 주왕산 관광지구 자연경관 주변정비사업, 주산지 테마파크 조성사업, 청송사과 품질보증제, 도시재생뉴딜사업, 청송사랑화폐 발행, 청송황금사과 연구단지 조성사업 등이다. 

군은 이번 보고회에서 논의된 사업들에 대해 수정 및 보완을 거쳐 2021년도 예산에 반영하고, 차질 없는 사업 추진을 위한 체계적인 사전준비에 돌입할 계획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가 힘든 상황인 만큼 현 상황을 타개할 수 있는 군정 추진으로 보다 나은 청송군 건설을 위해 노력할 것”을 주문하며, “내년도 핵심사업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해 달라”고 말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북영상뉴스
구미 시정 뉴스
많이 본 뉴스